국내여행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행친 2021. 6. 14. 22:28

 

 

신나는군요!!!!!호텔이 정말 예뻐요 유럽의 한 궁전에 와서 자고 가는 느낌
그리고 향기가 정말 좋아요 방향제가 이렇게 좋을 줄이야 ㅠㅠ

인천 국제공항이 바로 옆에 있어서 비행기가 보이네요

방 내부입니다 세면대

욕조와... 욕조에서 보이는 침대들

체중계가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있어서 좋습니다

그렇대요

 

복도

내가 찍었지만 너무 잘 찍은 1층 로비 앞 카페 ㅋㅋㅋㅋ

 

사람이 없는 로비..

 

헬스장 화장실 역시 호텔 헬스장은 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