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돌 걸그룹 연예인

영 로열스 넷플릭스 줄거리, young royals, 스포주의, 유럽 드라마, 북유럽 드라마, 퀴어 드라마

행친 2021. 7. 11. 09:47

시골에 있는 명문 고등학교는 기숙학교로 귀족들 자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왕자 빌핼름은 전학 오기 전 학교에서 싸움이 나서 이 학교로 (고1)전학오게 되었고 이제 사고 치면 안된다는 스트레스가 있다. 그런데 서민 남자아이 시몬을 좋아하게 되었고, 둘의 관계는 진전된다. 왕자의 육촌인 아구스트는 고3으로 빌핼름의 선배이다. 아구스트는 조정 동아리의 짱이며 귀족들의 비밀 모임의 짱이기도 하다. 그는 귀족만 들어올 수 있는 학교의 비밀 모임에 빌핼름을 초대한다. 원래 부자였는데 집이 파산해서 재산이 많이 남지 않았다. 마지막 재산을 팔면 더이상 귀족 모임에 참여할 수 없어서 학비도 못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한 스트레스때문에 한 친구가 먹는 정신과 약을 불법적으로 받아먹다가 중독이 된다. 그래서 그 약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다. 시몬은 학교에서 성적을 잘 받기 위해 과외 할 수 있는 돈이 필요했고 아빠가 먹는 정신과 약을 훔쳐서 아구스트에게 판다.

그런데 빌핼름이 의지하던 친형이 차사고로 죽고 어느 날 갑자기 다음 후계자가 빌핼름이 되었다. 혼란스러운 와중에 아구스트는 빌핼름의 연인인 시몬에게 약을 팔으라고 해서 그 약으로 비밀 모임에서 귀족들과 빌핼름과 파티를 한다. 그러나 그중에 한명이 교장한테 걸려서 모두 정학당하게 되자 아구스트는 시몬에게 모든 잘못을 뒤집어 씌우려고 한다. 빌핼름은 화가 나서 비밀모임 친구들에게 '아구스트는 파산해서 학비 낼 돈도 없다, 어차피 크리스마스 이후에 학교에 없을 사람 말을 듣지 말고 내말대로 해라.걸린 애한테 뒤집어 씌우자.'라고 해버린다.

화가 난 아구스트는 시몬이랑 빌핼름이 스킨십 하는 동영상을 몰래 찍은 것을 가지고 있다가 퍼트린다. 그런데 그 후 빌핼름이 아구스트의 학비를 해결해주었다는 전화가 온다. 아구스트는 당황.

시몬의 여동생 사라는 아스퍼거 증후군과 ADHD가 있다. 그래서 친구를 사귀기가 힘든데, 귀족 친구 한명과 말을 같이 타면서 친해진다. 그러다가 귀족 친구들과도 어울린다. 사라는 아구스트가 빌핼름의 동영상을 뿌린 것을 알고 있고, 아구스트에게 비밀로 해줄 테니 자기도 학교 기숙사에서 살게 도와달라고 한다. 귀족 여자애들처럼 되고싶어서. 아구스트는 그러겠다고 딜을 한다. 사라의 변화가 정말 두드러지는데, 친구는 필요 없다던 아이가 친구를 사귀고 신분상승의 욕망에도 눈을 뜨게 되고 그 과정을 잘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