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Roblox 에 대해 찾아봤어요

행친 2021. 6. 20. 11:25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1/05/10/A73VBYUDZFDCPFJYXJHD3MXC5M/



인류의 신(新)대륙, 메타버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pandemic·감염병 대유행)으로 비대면 사회가 성큼 다가오고 대용량 정보를 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5G(5세대 이동통신)통신망이 확충되면서, 메타버스 붐이 일고 있다. 미국의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는 지난 3월 메타버스 기업 중 처음으로 뉴욕증시에 직상장했고, 3D 아바타를 제작하는 스튜디오인 네이버 제페토는 가입자 2억 명을 넘겼다. 가상세계에서 입학식, 졸업식,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하거나 아이돌 뮤직비디오 공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일도 흔하다.

biz.chosun.com



#페이스북주식, #애플주식, #마이크로소프트주식 #엔디비아주식 은 이미 너무 비싸요. 사고싶죠 다 사고싶죠 전망좋죠 믿을만한 기업이죠 근데 인간이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살 수가 있나요??ㅋㅋ 주식은 없어도 되는 돈으로 해야한다는데 저는 없어도 되는 돈이 많지 않아요 ^^



그래서.. 저는 #보블록스 #roblox를 찾아봤습니다. 어디선가 봤던 게임, 저는 게임을 안하지만 요 게임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었어요. 미국 10대들한테 난리라는데, 왓더퍽 우리같은 나이든 사람들이 뭘 알겠어요 ? 솔직히 모든 게임을 다 해보고싶은데 우리는 재무제표 분석도 해야하고 뉴스도 읽고 지표분석도 해야하잖아요?시간이없다..



#로블록스는 게임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주는 회사로서 게임을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돈을 만들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돈을 진짜 돈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글만 읽어서는 먼말인지 모르겠어요. 겜 해보신분 설명좀 부탁 ㅠㅠ





재무제표 분석을 더 해야하지만,  앞으로 전도요망 할 것 같아요. 좀따 재무제표 분석 대충이라도 해서 올릴게요♥ 얘의 경쟁사는

#Unitytechnologies , #flowplay #epicgames #Riotgames #Activision 등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라고 보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타임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포함되기도 했어요.



혹시 10대 자식이 있으신 분들은 겜을 차례로 다 시켜보고 뭐가 제일 좋은지 꼽으라고 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텐센트 와도 연관이 있네요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s/9/247/188/1559198132945.html



Tencent, Roblox in strategic partnership
Under the tie-up, Roblox is primarily engaged in providing technologies while Tencent offers platforms and localization of the offerings, according to Tencent.

www.chinadailyhk.com


'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러로 환전을 조금 했어요  (4) 2021.06.21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을 했어요  (8) 2021.06.20
메타버스 주식  (6) 2021.06.19
안녕하세요 이제 막 주식 시작했습니다.  (0) 2021.06.19
etf란?  (0) 2021.06.18